서브컨텐츠

Newsroom

News & Events

TOP

마이크론 글로벌 공급망 협력사 대상 수상

작성자 : Admin 작성일 : 23-11-22 13:14

본문

네오셈, 미국 마이크론 테크놀러지 공급망 최우수 협력사 대상 수상

반도체 테스트 전문업체 ㈜네오셈(대표이사 염동현)은 미국 메모리 반도체 생산기업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론)로부터 Assembly and Test Capital 장비 분야에서 최우수 협력사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크론은 매년 자사의 수천 개의 글로벌 협력사들을 12개 카테고리로 나누고, 개별 협력사를 대상으로 비용 효율성, 납기준수, 품질, 기술혁신 등 다양한 기준으로 평가하여 카테고리별 1위 최우수 기업 12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네오셈은 12개의 최우수 기업 중 Assembly and Test Capital 부문 평가에서 1위를 기록하여 수상했다.

네오셈 염동현 대표는 “이번 대상 수상을 토대로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여 전세계시장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지게 됐다”며, “향후 더욱 경쟁력 있는 회사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네오셈은 자사가 개발한 SSD 검사장비가 산업통산지원부와 코트라로부터 ‘2023 현재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2023 현재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산업통상지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가 세계 시장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에 들어야 선정된다. 또한, 세계시장규모 연간 5천만불 이상, 국내시장규모의 2배 이상 또는 수출규모가 연간 5백만불 이상의 기준 등 조건을 충족시킨 제품을 ‘현재 일류상품’으로 선정하고 있다.

한편, 네오셈은 2010년 SSD 검사장비를 글로벌 반도체 업체에 공급하기 시작했으며, 세계 주요 SSD 제조회사들에게 검사장비를 공급하고 있다

관련링크 :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4521